|
|
|
|||||||||||||
|
|||||||||||||
|
|||||||||||||
안녕하세요 꿈꾸는씨어터입니다.
강사계약 추가 안내 드립니다.
- 사전방문 보고서는 출강월 말일까지 꿈꾸는씨어터로 우편 발송 부탁드립니다. (4월 출강시 4월말까지 제출) - 전자계약서는 출강일자가 결정되시고 난 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. - 강사비 선지급 신청하실 분들은 계약서 작성시 1) 최초 출강일 4/6 이후 결정된 출강일로 작성 2) 최초 출강일 미결정시 4/6로 우선 작성 후 제출 / 최초 출강일 결정 후 문자회신 시 재 안내
강사계약과 관련하여 필요한 서류는
1) 신분증사본, 통장사본, 주민등록등본 2) 표준근로계약서, 직무청렴서약서, 개인정보 제공 및 동의서 3) 해당자 : 장애인 증명서 로 나누어 집니다.
이번 코로나19 로 인하여 강사계약을 전자계약과 우편계약 둘중 택 1 하시어 진행하고자 합니다.
1. 전자계약 진행 시 - 메일 발송 : 1) 신분증사본, 통장사본, 주민등록등본 서류는 메일로 발송해 주시고, 2) 표준근로계약서, 직무청렴서약서, 개인정보 제공 및 동의서는 전자계약서에서 체크, 기입, 서명 해 주시면 됩니다. 3) 해당자만 메일 제출
메일주소 : kkum2013@hanmail.net
2. 우편계약 진행 시 - 기존 게시물 참고로 진행 http://kkumter.co.kr/board.php?bbs_id=notice&article_id=163
관련 문의는 053-625-2337 현동엽 실장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|
댓글 0 | 작성일시 최신순 |
|
|
|
|
||||||||||
|